히히 날씨좋은날 데이트하러갔었어요

 

 

히히 얼마전 쉬는날이었는데요~~
하루하루 참 시간이 빨라요!
쉬는날에는 더더욱 시간이 금방 지나가구요
아무튼 남자친구랑 쉬는날이 겹쳐서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기로했었답니다!
제가 남자친구 집으로 태우러 가던중이었어요
ㅋㅋ우리커플은 신기하게도 남녀역할이
바껴서 제가 남자친구 집에 태우러가고
데려다주기도하고 남들은 이상하다고들하지만
저희는 이제 자연스러워졌네요ㅎㅎ

 

 

아무튼 남자친구네 집앞에서 남자친구를
태워다가 이동 하였어유!!
저희는 서울숲에 가기로했었거든요
서울 도심에서 자연을 느끼고싶다면
역시 서울숲이 제일 좋은것같아요..
사실 우리집 바로 앞이 올림픽공원인데..
집앞에 공원이 더 좋구만 올림픽공원은
자주 안가게되네요 히히;
암튼 서울숲에 가려던 이유는~새로 생긴
언더스탠드애비뉴에 가려고했기 때문이에요

 

 

언더스탠드애비뉴는 건대의 커먼그라운드같이
컨테이너박스로 만들어진 공간들이에용ㅎㅎ
친환경적인 소비를 추구하구요
그래서 친환경 의류,아이템들,먹거리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언더스탠드애비뉴는
다음에 제대로 소개해드릴께요~~
참고로 주차는 서울숲에 해두었어요ㅎㅎ
다만 저날 서울숲근처에 맛집이 딱히
없었기때문에 늦은밤에 동대문에 가서 먹었어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