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한 누룽지차로 힐링



요즘 커피를 끊고 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맹물은 또 싫어서요~^^

누룽지차가 있더라구요? 몰랐는데 이번기회에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먹기 편하고 티백이라 간단하더라구요..

혹시 누룽지차 아시는 분들 계시나요~?

전 이런게 있는줄도 모르고 커피를 하루에 세네잔씩이나 마시고 있었네요ㅠ

커피 너무 많이 마시니까 오히려 안좋더라구요.

이번기회에 확 끊어야겠어요..!!

누룽지차 좋아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

전 그냥 찬물에 타 먹는데, 중독성 있는 것 같아요! 다른 것보다 좋네요~

향도 구수하면서 옛날 생각나는 느낌!?

가마솥 구수한 누룽지차~ 이거 티백형식이라 제일 좋다는 점ㅋㅋ

저희 사무실에서는 지금 한창 뜨거운 유행중이예요

커피만 마시다가 이런거 마시니까 뭔가 낯설긴 하지만 건강에 도움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저는 한팩으로 사서 먹구있어요! ㅎ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되더라구요

이래서 인터넷이 좋은가보오~ 앞으로도 꾸준히 누룽지차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차, 누룽지차예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