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핸드폰 구입하고싶어요ㅠㅠ



그래서 항상 아이폰이 제일 좋다

이런생각을 가지고있었는데요~

요즘 보면 삼성이나 엘지꺼 핸드폰도

정말 좋은것같아요 친구들도

갤럭시쓰고있는데 보면 화질이

얼마나 좋던지 셀카찍는것마다

성공해서 요즘은 친구들핸드폰으로

셀카찍고서 저한테 따로 보내달라고해요

ㅎㅎ..맘같아선 진짜 삼성 갤럭시로

갈아타고싶은 마음인데 아직 약정기간이

남아있어서 쉽게 못바꾸고있어용ㅠ-ㅠ



저는 아이폰이라 핸드폰 충전기를

갖고다니지않으면 금방 배터리가 나가서

보조배터리 들고다니는데 요즘은

보조배터리 진짜 필수인것같아요^^

제꺼는 샤오미인데 이렇게 이쁜

보조배터리들이 많아서 새로 하나

구입하고싶었지만 제꺼가 더 대용량이라

그냥 눈으로 구경만 했답니다ㅎㅎ

친구도 진짜 너무 사고싶다면서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안했어요!



제가 사고싶었던건 마블꺼ㅠㅠㅠ..!

완전 제 취향저격이에요ㅎㅎ

얼마전에 시빌워 영화를 봐서 그런지

마블꺼라면 다 좋더라구요!

게다가 저는 마블x베스킨라빈스31에서

판매하던 이어폰까지 구입하였답니당

수량 금방 빠질꺼같아서 소식 들리자마자

회사끝나고 구입하였었어요

아무튼 보조배터리는 항상 들고다니다보니

가방이 너무 무거운것같아요ㅎㅎ

대용량이거든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