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카라멜 바닐라라떼~!



아침부터 편의점 들려서 사온 나의 구세주! 카라멜 바닐라라떼 예요~

늘 커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데, 달달하니 넘나 좋아요 ㅎㅎ

아침마다 마시는 커피는 행복같아요 ㅠㅠ

커피 없이는 허전해서 하루 시작을 못할 정도..

이거 카페인 중독 맞죠 ㅠㅠ?

그래도 커피는 포기가 안되기 때문에 늘 마셔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라멜 바닐라 라떼! ㅋㅋ 상큼하면서도 맛나요

이게 카페에서 먹는 바닐라라떼랑 맛이 제일 비슷해서 좋아요.

제가 카페가면 꼭 시키거든요 ㅎㅎ




양도 많고 좋은 것 같아요

이게 가격은 백원뺀 이천원 이거든요 ㅠㅠ..

그래서 좀 비싼가? 싶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에 만족해요 !

카페에서 사먹는 라떼는 기본 오천원이 넘어버리니까요 ....

편의점 커피지만, 비슷한 맛에 이정도면 만족해요 ㅎㅎㅎ

시원하게 먹으니까 잠도깨고 상쾌해욧!

아침을 열어주는 느낌 이네요..ㅋㅋ 아침에 이거 먹기전까지는

잠이 안꺠요ㅠㅠ



편의점에서 사먹을 수 있는 커피중 제일 달고 맛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나 기본 원두 못드시는 분들은 딱 좋으실 듯 해요 !

꼭 드셔보시길 바래염 ㅋㅋ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