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롯데월드 버터샵에 있는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



버터샵에 있는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에요

여기매장에는 정말 귀여운 아이템이 가득이라

한번 들어가면 나오지를 못하겠어용ㅠ0ㅠ

저번엔 코엑스점에 가서 구경했는데요~~

이번엔 제2롯데월드몰에서 구경했답니당

다 귀여운 아이템들이긴하지만 용도를 모르니

꼭 가격표와 상품명을 읽어줘야 이해가 가요

제일 위에 있던건 마우스패드더라구요ㅋㅋㅋ

두번째는 그냥 소품! 마지막은 파우치에요

같이 갔던 남자친구가 특히나 좋아하더라구요

생맥주 모양의 파우치인데 자꾸 저한테

이거사라고 강추해서 그럼 본인이사라고 투닥거렸어요..


저는 좀 파우치는 여성스러운게 좋아요!



미니 쇼핑카트에요ㅋㅋㅋ이건 색상별로 있었어요!

빨강이랑 노랑, 다른색들까지도요!!

사실 이게 쓸데는 없고..그냥 장식용이긴한데

햄스터 키우거나 이러면 케이지에 넣어주면

참 좋을것같다 싶기도했었어요

생각만해도 정말 귀여울것같지않나요ㅠㅠ

햄스터가 요 쇼핑카트에 들어가서 누워있으면

정말 심쿵일꺼같아요~~



그 외에도 이렇게나 많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했었어요! 남자친구는 버터샵은 처음으로

가본곳이라 눈을 못떼더라구요~

오히려 저보다 남자친구가 구경하는데에

시간이 더 많이 걸려서 제가 나중엔 지쳐서

따라다닐정도였었어요ㅠ-ㅠ..

그리고 마침 필요했던 텀블러도 귀여운걸로

하나 구입했었네용ㅎㅎ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