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데이트하러 제2롯데월드 다녀왔어용~



데이트하러 남자친구랑 제2롯데월드 다녀왔어용~

제가 잠실에 거주중인데요! 남자친구랑 할거없으면

꼭 제2롯데월드를 가는편이에요ㅋㅋ

갈때마다 행사도 다 다르고 입점된 브랜드들은

신상나오니까 구경하다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를정도거든요 여기서 데이트하면

밖이 춥거나 덥거나 비가오던 아무 상관없어용

다만 제2롯데월드의 안좋은점은 주차비에요

주차할인이 아쿠아,영화 제외하곤 할인이 없으니

이점 참고하시는게 좋답니다~!

지하1층에서 지나가는데 포잉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있었어요 포잉 인형들이 있으니

애기들이 특히나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저랑 남자친구 그 모습보고 괜히 흐뭇해서 구경하다가

ㅋ다시 갈 길 갔답니당



남자친구가 요즘 피부관리하느라 러쉬 팩 애용중인데

벌써 다 썼다고해서..러쉬 (지하1층) 들려서

슈렉팩 구입하였구요 바로 앞에 있는 매장인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샵 버터에 들렸었답니다!

신나서 돌아다니다 찍었더니 사진이 흔들렸지만

매장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정말 귀여운 소품이 많구요!

여기는 계산대에요..ㅎㅎ



인테리어 소품샵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바디케어 제품들도 있었어요~~

특히나 자동차용품들이 저한테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어딜가나 요즘 자동차용품 사랑이네요ㅋㅋㅋ

남자친구가 끌고나오면서 영화시간됐다며...

결국 영화보러 갔었네요!

시빌워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역시 마블영화는 늘 기대이상인것같아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