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날 차이나타운도 가고 데이트도 하고


생일이였어요! 그래서 하루종일 바쁘게 먹으러 다녔어요! 

일단 남자친구가 짜놓은 일정 1은 ..차이나타운 데이트였어요

저희가 차이나타운을 한번도 안가봐서 가보기로 했거든요 

1박2일에서 갔다던 그 중국집을 가서 은지원이 먹은 짜장면을 ..

시키고 ㅋㅋ 짬뽕도 시키고 ㅋ 근데 짜장면 별로예요 ㅋㅋ 

역시 짜장면은 검정색이 맛있는거 같아요 ! ㅋㅋㅋㅋ 

둘이서 일단 배를 채우고 차이나타운 여기저기를 구경하며 ..

사진도 찍고 ~ 옆동네 동화마을도 가서 사진도 찍고 ㅋㅋ 

사진은 죄다 남친 카메라에 있어서 아직 저도 구경못한 ~~ 

아침겸 점심으로 짜장면을 먹은 터라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차이나타운을 뒤로하고 ~~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면서 

오늘은 남친이 풀코스로 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회랑 초밥을 먹으러 갔어요 !! 

맛있는 회에 초밥이 있으니 ..술한잔 안먹을 수 없어서 ..

소주도 한병 시켰어요! ㅋㅋ 아직 이른 시간이였지만..

도저히 소주를 안먹을 수가 없는 맛 ! ㅋㅋㅋㅋ 

둘이서 소주까지 거하게 먹고 ~ 친구 가게로 이동 ! ㅋㅋ

친구가 주점을 하는데 ..저 생일이라고 잠시 들리라고 ~ ㅋㅋ 

들렸더니 ..케이크 준비 짜잔 ~~ ㅋㅋㅋ 

장사해야되는 친구라 생일파티 함께 못해서 미안하다며 ..

요렇게 생일 케이크를 서프라이즈로 ㅠㅠ ㅋㅋ

룸 하나에서 감동적인 케이크 받고 ~ 저희는 또 ...

다른 친구들을 만나러 나왔네요 !! 

하루 일정이 어찌나 빡신지 !!! ㅋㅋㅋ

친구들을 만나러 고기집으로 왔어요 ㅋㅋㅋ

와 비주얼 대박 ...삐까뻔쩍 ..비주얼만 봐도 ..

죽음 같은 고기 !!! ㅋㅋ 고기 파티를 했어요 ㅋㅋㅋ 

친구들과 6명 정도 ...? 얼마나 고기를 많이 먹었는지 .ㅋㅋ

나중엔 계산할게 겁나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친구들이 제 생일이라고 돈 모아서 고기값도 내준 ㅋㅋ

이대로 얻어먹기만 하기 뭐해서 ...그 다음차는 제가 사기로 !

간단히 이자카야 가서 화요 시키고 ..소주 시키고 ..

이것저것 시켜서 맛있게 먹고  ~ 케이크 한번 더 하고 ~ 

모두들 헤어졌네요 ~ 생일이라서 하루종일 빡시게 놀았지만..

친구들 모두 축해해줘서 매우 기쁜날이였어요 ㅎㅎㅎ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