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이랑 김밥이랑 같이 파는 곳


맛있는 김밥과 롤을 파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갔어요 ~ 

여자친구와 볼일을 보러 가야하는데 시간이 많지는 않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이 여기 !! 

근처 맛집을 검색해 봤는데 간단히 빨리 먹을 수 있고 ~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맛집 이라는 이곳 ~ 

사실 상호명을 까먹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름은 패스

왕십리에 그 뭐지 ..여러가지 복합 있고 

영화관도 있었나 ..이마트 있고 ..거기안에 있던 곳인데 .

음 ..푸드코너는 아닌데 ..떡하니 그냥 나와 있는 ㅋㅋ

근데 도착 했는데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멘붕 ㅠㅠ 

그냥 갈려 하는데 한팀이 막 일어 설려고 해서 ㅋㅋㅋ

치우지도 않은 그 자리에 그냥 앉아버렸네요 ㅋㅋ 

다른 사람 앉을까봐 ~ 그랬더니 사장님이 치우고 앉으라 해서

괜찮다면서 ㅋㅋ 끝까지 앉아 있었어요 ㅋㅋ 

그랬더니 걍 치워주셨네요 ㅎㅎ 

자리에 앉기전에 옆에 보면 막 롤 막 종류별로 쌓여 있거든요

그래서 막 거기서 먼저 보고 고르면 된답니다 ㅋㅋ 

김밥도 있었던거 같기도 하고 ㅋㅋ 기억이 안나는 ㅋㅋ 

저희는 가기전에 미리 뭐가 맛있나 사람들 평을 좀 확인하고 ~ 

기본김밥이랑 새우김밥을 시켰어요 ! ㅋㅋ 

근데 블로그에서 본것처럼 깜놀 ㅋㅋ 김밥이 반줄 ㅋㅋ 

대신 굵기가 엄청 굵고 큰 ㅋㅋㅋ 한입에 넣치도 힘든 ㅋㅋ 

내가 딱 좋아하는 ..밥은 조금 그외 재료는 푸짐하게 가득히

들어이는 그런 김밥이랍니다 ~~ 

입 작으 사람은 한입에 못 넣어요 ㅋㅋ 시도하다가 ..

여자친구 입 째질뻔 했어요 !! ㅋㅋㅋㅋ 

여자들 ..특히 첫 데이트? 할때는 조심해야 할듯 ㅋㅋㅋ 

남친에게 놀림 당하실 수도 있는 !!! 

롤도 하나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많이도 먹었네요 ㅋㅋ

하지만 이것도 끝이 아니란거 ㅋㅋ 롤은 여자친구가 고른 

크림치즈롤 ㅋㅋ 맛은 있었는데 ....아쉬운건 ..미리 만들어놔서

밥이 좀 딱딱했다는거 ? ㅠㅠㅠ 그것만 아니면 맛은 괜찮았어요

역시나 롤도 커서 ..한입에 넣기 매우 힘든 ㅋㅋㅋㅋ 

국물이 없음 목 막힐거 같아서 라면까지 시킨 ㅋㅋㅋㅋ 

정말 우리 대단한 ㅋㅋㅋㅋ 이리 많이 시켰는데 ..

결국 둘이 다 먹은 ~ 하 ㅋㅋㅋ 

커서 그렇지 맛은 괜찮았는 ㅋㅋ 기회가 된다면 또 갈듯 ?ㅋㅋ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