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브랜드 있는 도미노피자 시켰네요~


정말 오랜만에 브랜드 피자를 시켰네요 ㅠㅠ 

요즘 피자 한판에 가격이 장난이 아니라서 ~ 

그냥 돈에세 저렴한 피자만 시켜서 먹었거든요 ..그랬는데 

오랜만에 가족이 다모여서 오빠다 도미노 피자 먹고 싶다고 해서

제가 월급탄 기념으로 쐈어요 ㅋㅋㅋ

다음 오빠 월급때는 더 맛있는거 사준다고 하더라구요 ㅋ 

의심스럽긴 하지만 오빠를 믿고 피자를 시켰네용 ㅋㅋㅋ ㅋㅋ

오랜만에 만나는 도미노 피자 박스 ~ 시킨지 40여분만에 왔네요

주문이 많아서 좀 늦었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갈릭디핑소스 진짜 좋아하는데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ㅠ

이거도 개당 돈 추가해야해서 ..걍 기본으로 주신 2개만 먹었네요 

이거 두개 부어넣고 찍어 먹었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며 ..

나중엔 없어서 마요네즈 뿌려서 찍어 먹었는데 ...

얼 ? 마요네즈도 맛있더라구요 ~ 살은 아마 어마무시하게 찌겠지만

그래도 맛은 정말 굿굿굿 ㅋㅋ 앞으로 마요네즈에 찍어 먹어야겠어요

오빠도 신세계를 알았다면서 열심히 먹기 ~ 

원래 친한 친구가 알려준 비법인데 ...설마설마 했는데 ....

이리 맛이 있을줄이야 !! ㅋㅋㅋ

요건 기본 피클이요 ~ 피클도 너무 적게 넣어주심 ㅠㅠ 

이왕 주는거 많이 많이 넣어주심 얼마나 좋으려나 ~~ 

다행스럽게도 엄마가 담궈둔 피클이 있어서 저희는 ...

몸에 좋은 수제피클이랑 피자랑 먹었네용 ㅋㅋ ㅋㅋㅋ 

엄마꺼 먹어서 더 좋긴 하지만 그래도 ..요런건 많이 줘서 ..

집에다 쟁여두고 어디 여행갈때 가지고 가면 좋거든요 ! ㅋㅋ

우리 가족은 해산물을 좋아해서 쉬림프 피자로 시켰어요 ~ 

새우가 그득그득 ~ㅋㅋ 바삭하기도 하고 ~ 새로 나온 쉬림프..

메뉴로 시켰는데 예전에 먹던 그거 보다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훨씬 바삭한감이 좋았달까 ? 

거기다 ..치즈도 듬뿍이구요 ~~ 

퐁듀 같이 치즈에 찍어 먹는 그런 메뉴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어요 ..이름이 그런거 비슷했는데 ㅋ 

여튼 앞으로 쉬림프는 요 메뉴로 시켜 먹는걸로 !

오랜만에 네가족이서 피자로 행복해진 밤이였어요 ~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확실히 맛있는 도미노피자! 

누가 한달에 한번씩 시켜주면 좋겠다 ㅋㅋㅋ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