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 떡볶이가 땡기던 어느날 떡볶이 재탕

무진장 떡볶이가 땡기던 어느날 ~ 같이 먹을 친구들도 하필...

그날 다들 약속이 있거나 야근 근무라 해서 혼자 시켜먹었어요

그나마 이렇게 국물 떡볶이에 치킨,튀김까지 세트로 해서 ..

보통 엽기떡볶이..이런 브랜드 하나 가격이길래 ~ 시켰는데 

메추리알도 들어가 있고 ...국물도 넉넉하니 ~ 치즈까지 !!! 

완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역시나 양은 ...많아요 ㅎㅎ

요게 치킨과 튀김 함께 나오는 ㅋㅋㅋ 

원래 치킨집인데 ~ 이런 메뉴가 있떠라구요 ~ 

사실 튀김이 더 많았으면 했지만 ㅎㅎ 튀김 보다는 ..

치킨이 훨 많았던 !! 하지만 매운 떡볶이랑 함께여서 ..

치킨을 느끼하지 않게 오래 두고두고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하지만 혼자 먹는 한계가 있다보니 ..

떡볶이도 치킨도 ..많이 남았어요 ~ ㅋㅋㅋ 그래서 당연히!

냉장고 행 !!!! 바로 내장고로 투입 ....

이렇게 넣어주면 혼자서 한 3일 ? 정도 쭉 먹을 수 있거든요

물론 술 안주로 ! ㅋㅋㅋ 


이렇게 떡볶이만 조금 꺼내서 맥주 안주로도 먹고 ! ㅋㅋ

친구 놀러와서 ..마땅히 먹을 술 안주가 없어서 ~ 

떡볶이 재탕하고 ~ 치킨 남은거 가지고 오고 ! 

치즈 듬뿍 넣은 두부피자까지 만들었어요 ! ㅋㅋ 

둘이서 맥주 안주로 완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재탕을 하면 할수록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ㅋㅋ 

쫄깃 쫄깃 ~ ㅋㅋㅋ 

친구도 어디 치킨이냐며 ..떡볶이고 치킨이고 ...

두개다 너무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떡볶이는 새것처럼 있어보이게 할려고 ~ 파슬리 가루도 좀 뿌리고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ㅋㅋ

결국 치킨과 함께였던 떡볶이는 그대로 깔끔하게 다 먹고 ! 

나중에 친구랑 엽기떡볶이 시켜먹고 남은 떡볶이 도 재탕해서 ㅋ

엽기떡볶이는 많이 매우니깐 계란말이도 했어요 ㅋㅋ 

그래서 혼자서 깔끔하게 집에서 막걸리 안주로 먹었네요 ㅋ 

떡볶이 재탕이라고 맛없다고 버리지 말고 ~ 

저처럼 이렇게 재탕해서 술안주 또는 간식거리고 드셔보세용 

정말 괜찮은 안주가 된답니다. ㅋㅋ 

양념이 넉넉하니 다른것들 더 넣어서 먹어도 된답니다 ㅋ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