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먹방 찍었어요!ㅋㅋ

 

짜자잔 오늘 친구가 멀리서 놀러왔어요~ ㅎㅎ
완전 반가운 친구라, 빨리 만나보고 싶었꺼든요! 드디어 오늘 상봉함 ㅠ
그래서 애들이랑 다같이 하루종일 먹기만 했어요..ㅋㅋㅋㅋ
살찌는 소리 들립니다 !!! 이것저것 먹고 노는게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제일 먼저 샐러드부터 해치웁니다..ㅎ 하하..
친구가 먹는 걸 좋아하니까 맛집까지 다 알아왔더라구요ㅎ
역시 먹방이란..행복입니다
샐러드가 생긴것부터가 짱이였어요!!

 

 

그리고 망고빙수예요 ~ 망고빙수가 세상에서 젤 맛난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이랑 망고랑 비벼먹는 그 행복한 맛 ㅠㅠㅠ 세상에서 젤 맛나요
시원하고 갈증도 사라지고요~!
간만에 친구들이랑 수다 떨면서 노니까 재밌더라구요.
예전엔 매일같이 보던 친구들인데 나이드니까 점점 볼수가 없어요
시간도 힘들~게 내야 만날수 있고 하지만! 행복했어요 ㅎㅎㅎ
앞으로 시간 좀 잘 내서 보려고요^^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치맥으로 끝납니다..☆
치킨과 맥주는 어딜가든 사랑이라는 것.ㅎ 간만에 먹으니까 맛나네요
오늘 진짜 ㅜㅜ 너무많이 먹고 다녔어요
약간 불안하긴 하지만 내일부터 운동하면 되죠 뭐~^^
먹방 제대로 찍고 왔네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