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지점 홍석천이 운영하는맛집에서 누들 먹고왔어여



홍석천이 운영하는 맛집에서ㅎㅎ

누들을 먹고왔어요~~원래는 이태원에

있는 매장인데요! 이번에 현대백화점

판교지점에 가니까 입점되어있더라구요

자주 판교점 놀러가긴했지만 이제야

알고서ㅋㅋ밥을 여기서 먹었어요

진짜 홍석천이 운영하는데가 맞나~

솔직히 의심스럽기도했지만 메뉴판에

홍석천 사진들이 있어서 맞구나했어요!

누들은 맛있더라구요!!

남자친구랑 같이 먹었는데 남자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했었어요

평소 입맛까다로운편이라 맛있다고하면

진짜 맛있는거라 믿음직하답니다



다 먹고 배불러서 잠깐 앉아서 쉬었어요

저도 남자친구도 배부르면 왜이렇게

급 졸린건지 지치더라구요..하

게다가 이때 점심으로 먹은거였는데

일정도 많았으므로 더이상 졸면안된다며

같이 잠을 깨려고 노력도했었어요!!

여기 앉아서 세븐나이츠라는 게임도

같이 즐기다가 안돼겠다며 일어나서

백화점 구경을 하기로했답니다



10층인 야외옥상에 가서 사진찍고

놀기로했어서 올라가는데 이렇게

이쁜 의자가구들이 있길래 이것도

구경하였어요ㅎㅎ정말 편안해보이더라구요..

얼마전에 우리집 책상 의자를 바꿨는데

3만원짜리 저렴한거 구입해서그런가

특히나 의자에 눈이 가더라구요

역시 비싼게 착용시 더 편안한거같아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