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반찬으로 좋은 낙지젓갈



안녕하세요~^^ 요번에 할머니가 택배로 낙지젓갈을 보내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인데요 ㅎㅎ 할머니댁 가면 매일 먹곤 하는데, 이렇게 왔네요~

진짜 낙지젓갈만 있으면 밥 한그릇 금방 입니다.

어릴때부터 낙지젓갈을 좋아했거든요! ㅎ 

젓갈 종류들이 소화도 잘되고 짭짤하니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죠? ㅎ

저도 그래서 좋아하거든요

엄마랑 아빠랑 저랑 동생 넷다..젓갈 매니아 ㅋㅋㅋㅋ

근데 오늘은 더 맛있는 낙지젓갈로!!



매콤하면서도 쫀득~한 낙지젓갈 이예요

맛있는건 당연한거고 소화가 잘되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속 안좋고

느글 거릴땐, 항상 젓갈에 밥 금방 먹고 소화제를..ㅠㅠ

밥은 먹어야 하니까요!! 이웃님들도 낙지젓갈 꼬옥 드세요

진짜 신세계임..고기반찬만 맛있는 건 아니거든요! ㅋㅋ

이런것들도 전통적이고 맛있어요 ^^



질리지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밑반찬으로는 딱이예요 ㅎㅎ

맛있고 가볍게 먹을만한 낙지젓갈 오늘의 반찬 ★

할머니댁 갔을 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ㅠ_ㅠ 할머니 맛있게 먹을께용

다들 아침 식사 맛나게 하세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