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좋은 커피~!ㅋ



아침마다 마시고 있는 커피, 바리스타 룰스!! 카라멜 바닐라라떼 랍니다

생긴것도 딱 맛있게 생긴 요녀석 ㅎ

제꺼예요! 제가 아마 저희회사 앞 편의점 커피 다 먹여 살리는듯..ㅜㅜ

커피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두세잔은 사 먹는 것 같아요

언제부터인가 믹스 커피는 안먹는 나를 발견..☆

차도녀 인가..ㅎ

하여튼 편의점 액상커피가 그렇게 맛있어요. 달달하니 가격도 저렴하구요

카페보다 솔직히 더 맛난 것도 많아요 !!ㅋㅋ



그래서 저는 꼭 요 바닐라라떼 사먹거든요 ㅎㅎㅎ

가격은 천구백원인데 더 저렴한 커피들도 많아요 잘 고르시면 좋아요!

편의점마다 파는 가격도 다 다르더라구요 ㅠㅠ..

요 커피는 일퍼센트 고산지 귀한 프리미엄 원두 로스팅 이예요

그래서 더 맛있고 맛이 고급진 것 같아요 ㅎㅎ

질리지 않고 달달한 것 같아요^^~

잠도깨고, 맛있고 시원한 커피!!

꼭 드셔보심을 권유해드려요!ㅋㅋ



부드러운 커피라고 설명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도 앞으로 꾸준히 사먹을 커피예요! 집에서도 요런거 만들어 먹고 싶네요

ㅠㅠ_ㅠㅠ 맛있게 먹고 힘내야겠어요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