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우리집 비상약중 하나인 카소칸디큐..
이게 약이 아닌 의약외품으로 구별되어 있지만..
우리집에선 거의 약으로 통한답니다.
그만큼 효과가 직빵이라 다들 좋아라하요.

 

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사실...이 카소칸디큐는 저의 말하지못하는 고민때문에 구입했었는데..
지금은 남편도 함께 사용중이에요!
제가 분비물이 많이 나오다보니 특유의 냄새까지도 심해졌는데..
여러 세정제를 사용해봤지만 완전 냄새를 잡을 순 없더라구요.

 

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팬티에 묻어져나올정도로 많은 양이여서 찝찝함은 물론이고...
행여나 이냄새가 남들에게도 날까봐 늘 노심초사였어요!
그러던중 냄새잡는데는 이 카소칸디큐가 좋다고 해서 바로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강한 허브향때문인지 금새 잡히더라구요.

 

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처음 사용했을때는 독하다 싶을정도의 향이였는데..
이게 순식간에 퀴퀴한 냄새와 함께 사라지니..완전 빠지게 되었어요!!
이제는 이 향도 진하지 않고 좋게 느껴질정도로 중독되어버렸네요.

 

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그렇게 냄새도 잡아주고 가려움증도 잡아줘서..
수시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신랑이 낭습때문에 힘들다고..좋은약없냐고 하는거에요~

 

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원래 이 카소칸디큐가 가려움증 완화 제품으로 나왔는데..
여성청결제로 많이 사용되어 여성분들의 구입이 많았는데..
남성의 낭습에도 도움을 주네요.

 

여성 질 가려움증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할 여성 청결제

 

사타구니가 축축해지고 가려움증이 나타나는 낭습!!
당연히 카소칸디큐의 효과를 볼 수 있겠다 싶어서
신랑에게 주었더니...
그동안 힘들었던게 순식간에 해결이 됐어요!

 

솦잎과 약쑥의 천연에센스제품이라 피부에도 자극이 덜하며
효과는 만점인 제품!!
가려움증과 냄새잡는데는 이만한 제품도 없어보이네요.
게다가 작은 사이즈라서 휴대하기도 편해서..
특히나 남성분들..운전오래하시는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랑받는 여인 레이디365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