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탄력을 탄탄하게 버진셀 여성에센스하세요!

 

혹시 요실금도 속탄력과 관계되는 질병인가요??
제가 왜 이질문을 하냐면...출산하고 나서 요실금 비슷한 현상이 나타났는데..
여성에센스를 사용하고 나서 많이 개선되었거등요!
그래서 혹시나 연관되는건지 알고 싶어서요.
ㅎㅎ
여튼...
제가 출산하고 정말 질속탄력을 위해 여러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속탄력을 탄탄하게 버진셀 여성에센스하세요!

 

첫째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케어를 안했더니...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이번 둘째가 마지막 출산이라고 믿고 이제 확실하게 케어하려고 맘을 먹었어요.

 

속탄력을 탄탄하게 버진셀 여성에센스하세요!

 

미리 점찍어뒀던 제품이 있었는데...
바로 이 여성에센스랍니다.
출산하자마자 바로 사용했구요.
느낌적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확실히 다른거 같더라구요.

 

속탄력을 탄탄하게 버진셀 여성에센스하세요!

 

그러던중...또 귀차니즘에 빠져 잠시 사용을 안했었는데...
그때, 요실금이 찾아왔어요.
딱 요실금이라고 하긴 뭐하고..가끔 소변이 마려울때 예전처럼 잘 참지 못하고
화장실가면 바로 쉬해버리거등요.
ㅠㅠ
그래서 아직까지 속탄력이 돌아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에
다시 여성에센스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어머머머...이거 요실금에도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이건 나의 생각이지만...ㅎㅎㅎ)

 

속탄력을 탄탄하게 버진셀 여성에센스하세요!

 

이 여성에센스의 효과를 보니 질속피부에 활기를 부여하고
보습과 청결유지까지 케어해주더라구요.

 

속탄력을 탄탄하게 버진셀 여성에센스하세요!

 

고농축 집약형이라서 한방울에도 커다란 효과를 보이고 있고...
늘어진피부나 방치된 질속피부의 컨디션을 업시켜준답니다.

 

 

식물성 에스트로센 성분함유로 여성매력을 더해주고 여린피부에도 자극없이
소중하게 관리해주기때문에 시크릿존 케어에 딱인 제품이죠!!

 

 

뿐만 아니라 질경이추출물을 포함한 15가지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하는 식물성분의 함유로
여성의 속탄력을 탄탄하게 해주는데 더할나위 없네요!
출산을통해 더욱 예민하고 연약해진 피부에..
이제 젊음의 활기를 부여하여 여성의 자존감을 높여보세요!!!

 

사랑받는 여인 레이디365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