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전체를 케어해주는 여성청결제 버진셀 이너센스

 

제가 분비물이남들보다 많다보니..사실 이건 확인할 수 없는거지만...
팬티에 묻어나올정도면 많은거죠!!
여튼..그러니 불쾌한 냄새도 제거해야하고..
청결에 배 이상으로 신경을 써야해요.
그래서 향기 좋은 각종 청결제를 사용해봤지만..
세정하는 순간만 냄새가 사라질뿐 지속력이 오래가지 않더라구요.

 

하나로 전체를 케어해주는 여성청결제 버진셀 이너센스

 

아무래도 향기에 중점을 둔 제품보다는 근복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제품이여야 할꺼 같아..
몇일을 검색했어요.
그래서 찾게된 제품이 바로 버진셀 이너센스인데요~

 

하나로 전체를 케어해주는 여성청결제 이너센스

 

이건 구입할때부터 반신반의했던 제품이에요.
기존에 사용하던 방법과 다른 알약타입의 희석해서 사용하는거였거등요!
게다가 향기에대한 언급은 없고..
오로지 냄새제거에 탁월하는것과 여성의 고민을 해결해준다는 말밖에는 없었어요.

 

하나로 전체를 케어해주는 여성청결제 버진셀 이너센스

 

그래도 냄새제거에 탁월하다니..우선 믿고 구입했는데...
여성에게 좋은 자연성분만을 담아 자극적이지 않고 청결하게 유지해주며..
여성 담백질성분비물을 제거하는데 특히나 뛰어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는거 같았어요.

 

하나로 전체를 케어해주는 여성청결제 버진셀 이너센스

 

냄새제거, 청결유지, 세정과 함께 속피부까지 촉촉하고 유연하게 케어해줘서
이너센스 하나로 시크릿존 전체를 관리받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동글동글...마치 알약처럼 생긴 제품이라 매일매일 사용해도 좋겠지만...
저는 분비물이 특히나 많은 배란일이나 생리전후로 사용해주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세정제와 함께 관리해주니
확실히 개운하고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저와같이 여성냄새에 예민하신분들과 특히 청결과 보습, 속탄력까지 함께 케어하고싶은 분이라면
좋은점을 똘똘 뭉쳐놓은 이너센스 한알이면 충분할듯 보여요.
이제는 분비물로 인해 냄새에 대한..스트레스를 어느정도 개선한거 같네요.

 

사랑받는 여인 레이디365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