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좋은 핸드크림 상큼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체리블라썸 핸드로션을 추천해드릴 껀데요!!
제가 평소에 손이 너무 건조하다보니까 달고사는게 핸드크림 이예요ㅠ
손 부드러우신 분들 넘나 부럽다는...
이것저것 다 발라봤지만 제일 효과 좋은 것 같아요
핸드크림은 꼭 필수템 이랍니다 ㅎㅎ 없으면 너무 허전해서 항상 발라요
디자인도 여리여리하니 여자분들 마음 취향저격할 제품인데요
촉촉한 체리블라썸 핸드로션 이예요-

 

 

뚜껑을 열고 쓰는거라 편해요~^^!
사용법도 쉽구요 처음엔 향이 강한편이라 별로였는데, 점점 좋은 것 같아요
익숙해져서 지금은 좋은 것 같아요^^
양조절도 잘 되고요!!
약간 가벼우면서도 산뜻하게 바르기 좋은 제품이예요
그래서 저희 사무실에서도 인기템임..ㅎ
다들 돌려발라요 ㅋㅋㅋ

 

 

저렴하고 촉촉한 핸드크림 구하시는 분들은 요거 딱 좋을 것 같아요 !
저도 저렴한 맛에 사용했다가 ㅋㅋㅋ 느낌이 좋아서 계속 사용중 ^^
끈적거림도 적어서 편해요!
완전 갠소 핸드크림이니까 한번씩 사용 해보심을 권해드려요 ^^~
손이 촉촉해야 여자지요~!ㅎㅎ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