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틱 오일 덕분에 피부 탱탱 살아납니다~ 마스티하 수퍼 시트

 

피부가 탱탱하면 손가락 두드릴 때마다 통통 튀잖아요.
그런 느낌 얼마만인가 몰라요.
뽀샤시 생기 돋은 친구 보고 마스티하 팩 질렀거든요.
매스틱 오일로 만들었다는 그 유명한 마스티하 수퍼 시트~
촉촉한 수분으로 주름 펼 틈을 안 주고요.
화사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눈부신 인상으로 거듭난답니다.
팩 하고 다음날 화장대 앞에 앉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아침 화장이 잘 먹으면 하루 일이 술술 풀리는 느낌이니까요.
건조한 가을이나 겨울 날씨에는 매스틱 오일이 특히 인기 많거든요.
남다른 보습력과 촉촉함으로 푸석함을 한 방에 해결해주니까요.
보습력 좀 있다는 화장품에는 꼭 매스틱 오일을 쓰더라고요.
그리스 신화에도 나오는 신비의 오일이에요.
피부 건강을 돌려준다는 매스틱 오일~
오일이 팩 한장에 충분히 담겨 있더라고요.
귀한 오일이여서 팩 한장도 고급스러워요.
화장을 했는데 건조해서 각질 일어나는 경우 있잖아요.
화장 다 하고 각질 보면 수정도 불가능하고요.
저는 코나 아래턱 부분이 좀 심했어요.
마스티하 팩 하고는 각질 보기 힘드네요.^^

 

매스틱 오일 덕분에 피부 탱탱 살아납니다

 

마스티하 수퍼 시트에요.
요즘 탱탱하게 변한 고운 피부의 비결이에요.
매스틱 오일은 그리스 키오스 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의 수액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향균, 피부재생, 상처치료 및 콜라겐 생성에도 효과적이에요.
고대시대부터 현재까지 매스틱은 그리스를 넘어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원료입니다.
든든하네요.
피부 재생용으로도 등장하는 매스틱 오일이에요.

 

매스틱 오일 덕분에 피부 탱탱 살아납니다

 

이게 오일 향인가요.
산뜻하고 묘한 신비의 향입니다.
촉촉한 오일이 듬뿍이네요.

 

 

시트는 5장이 있어요.
건조함이 심해서 열심히 팩했더니 5장이 금방~
친구를 보고 마스티하 팩이 진짜 괜찮은 팩인줄 알고 있었어요.
많이 준비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오일이 흥건하죠.
풍성해서 바로 알았죠.
피부 푸석함을 단박에 해결하겠구나.
시트가 얇은 점도 진짜 좋아요.
밀착감이 높으니 보습력이 더 뛰어난 것 같아요.
피부가 답답하지도 않고요.

 

매스틱 오일 덕분에 피부 탱탱 살아납니다

 

매스틱 오일 팩 바로 붙여볼면~
피부 색 훤히 드러나는 얇음이고요.
피부에 착 달라붙은 느낌도 쫀쫀해요.
20분 정도 붙여놓은 되니까요.
마스티하 팩하는 시간은 피부 힐링 타임이라니까요.
매끈하게 달라붙은 마스티하 수퍼 시트~

 

 

팩 제거한 뒤에는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보세요.
탱탱하게 튕겨나오는 손가락을 볼 수 있어요.
마스티하 수퍼 시트 팩하고 숙면 꼭 취하세요~
다음날 화장할 때 알 수 있어요.
화장을 쏙쏙 받아 먹는 촉촉 피부를 만날 수 있으니까요.

 

여성케어 큐레이터 우먼앤시티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