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폼클렌징은 에뛰드에요



역시 폼클렌징은 에뛰드에요!

저는 몇년전부터 쭈욱

이 에뛰드 버블 폼클렌징을

한결같이 사용했었는데요ㅠㅠ

집근처에 이니스프리,아리따움,

올리브영 이렇게 모여있는데

하필이면 에뛰드하우스만 없어요

그래서 이니스프리꺼로 바꾸고

아리따움꺼로 바꿔도보고

일본에서 퍼펙트휩을 사와다가

바꿔도보고했는데 계속 제가

에뛰드껄 오래써서그런지 자꾸

피부에 뭐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재구입 해왔어요ㅋㅋㅋ



휴 부디 다시 이걸 사용함으로써

피부 트러블이 진정되었으면 좋겠어용

어쩌면 폼클렌징 문제가 아닐수도 있지만

제 생각에는! 제 직감으로는 그래요~

그리고 이 폼클렌징이 아무래도

거품으로만 세안을 하게되니까

다른 제품들보다 더 순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손이 피부에 안닿아서 그런것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펌프식으로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짜는것보다 더 위생적이라능!

히히 얼른 지금 사용중인

일본 퍼펙트 휩 다 쓰고 이걸로

갈아타고싶어요.. 제가 직접 일본에서 사온거라

아까워서 그냥 바로 갈아타지는

못할꺼같아요ㅠㅠㅋ

그래도 사재기 엄청 해왔었는데요

지금 사용중인게 마지막이에요!

이제 이거쓰고 새로 재구입한

에뛰드 버블 폼클렌징 쓸꺼에요ㅎㅎ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