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입욕제 이쁜게 많아용!



제가 늘 애정하는 브랜드인><

러쉬매장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제가 러쉬 슈렉팩을 사용중인데요

이걸 남자친구한테도 추천해주었더니

남자친구도 피부관리하겠다며

사야겠다고해서 러쉬매장에 같이

들리게되었어요! 남자친구는ㅋㅋ

직원분한테 러쉬 슈렉팩에 대한

효과에 대해 설명을 듣는동안

저는 입욕제 구경을 하였답니다!!

컬러부터가 너무 예쁜 입욕제인데요~

향기도 너무 좋아요 놀러갈때 스파있는

펜션에 가게되면 꼭 구입하려구요^^



제가 자취를 하고있는데요~

원룸이라서 집에 욕조가 없다는게 정말

너무 아쉬운것같아요..욕조만 있었어도

입욕제 여러개 쟁여놨을꺼같네요

남자친구는 부모님이랑 거주중인데

집에 욕조가 글쎄2개나 있다는거에요

그래서 꼭 하나 구입하라고했더니

구입해가지고 후기 알려주기로했어요!!

ㅎㅎ저도 해보고싶네요..

친구네 집 갈때 욕조있는집 골라간다음

이거 해볼까도 고려중이랍니다..



그리고 남자친구랑은 남양주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했어서 이동하다가

찍어두었던 사진이에요~_~

날씨가 좋아서 하늘도 참 이쁘고

마치 그림같더라구요! 이런날은 역시

경기도 외곽에 가는게 좋더라구요 히히

급으로 갔다온 남양주였지만 경치구경도하고

너무 좋았던 휴일이었답니다!




WRITTEN BY
은광수지
루시카의 일상, 먹방, 뷰티, 여성용품 등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

,